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주 리뷰] 노르디스크 캠핑 맥주

어른들의 음료/맥주

by 이정록_06 2021. 8. 5.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명 : 노르디스크 캠핑 맥주

종류 : 라거

제조사 : 오비맥주(주)

원산지 : 대한민국

원재료명 : 정제수, 맥아(호주, 캐나다, 독일), 호프 펠렛(독일), 호프 추출물, 효소제, 산도조절제, 영양강화제, 이산화탄소 

발효방식 : 하면 발효

 

 

 

편의점 GS25에서 발견한 신상 맥주, 노르디스크 캠핑 맥주이다. KBG는 'Korea Brewers Collective'로 수제 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이다. 아, 참고로 '노르디스크 캠핑'은 1901년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아웃도어 회사다. 국내에는 알페임 등 텐트로 유명하다.

 

 

'노르디스크 캠핑 맥주'의 외관은 북극곰 한마리가 그려져 있다. 뒤쪽에 '오랜 역사를 가진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Nordisk'의 삶의 질을 향상할 자연 속에서의 시간, 고귀한 자연을 누리세요'라는 말이 적혀있다.  

 

 

알코올 도수는 5.3%이다. 맥주를 따르니 색상은 황금색이었다. 흰색 헤드가 수북히 쌓였으나, 금방 사라졌다. 라거 맥주라 향보다는 그저 맛이 중점을 뒀다. 곧바로 마셨다. 시원한 상태라 깔끔했다. 그게 전부였다. 맛이 없다기보다 평범한 맥주와 다를 바가 없어 살짝 실망했을 뿐이다. 

 

 

수제 맥주라고 도저히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그저 평범했다. 알코올 도수가 조금 높아 기분 좋게 만들었다. 단지 '노르디스크 캠핑이라는 브랜드'를 이용해 잠깐이나마 관심을 끄게 만드는 거라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 평점 : 3 / 5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