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중앙동 / 정우상가 이자카야 : 만스이짱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2. 1. 1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만스이쨩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579번길 10
* 영업시간 : 18:30-00:00 (일요일 휴무)




11월 말 즈음에 방어 회를 먹고 싶었다.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었다. 중앙동 / 정우상가 근처에 위치한 '만스이짱'이다.




혹시나 해서 하루 전에 예약을 해뒀고,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이자카야 내부는 작았다. 은은한 조명에 긴 일자 테이블이었다. 처음에 문 쪽에 앉았는데 사람이 드나들고 찬 바람이 들어와 자리를 안쪽으로 옮겼다.


이미 먹을 건 정했지만, 그냥 메뉴판을 훑어봤다. 날마다 신선한 재료로 구성하기 때문에 고정 음식은 없었다. 이날 눈에 띈 건 '숙성 방어회'였다.







바로 앞에서 사장님이 음식을 만드는 걸 볼 수 있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이게 은근히 술도둑이었다.


 

 

뚜둥!!! 숙성 방어회 등장.
와사비를 살짝 덜어 방어회와 함께 먹었다.
너무 부드러워 순식 간에 사라졌다.
한 입 먹고 바로 만족했다.

 

 





너무 맛있길래 곧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이곳 사장님은 원피스를 좋아하는 듯했다.







사장님을 전적으로 신뢰했고, 다음 음식으로 '소고기 일본전골' 즉, 일본식 전골을 주문했다. 

그렇게 먹었음에도 전골 국물을 먹자마자 식욕이 다시 터졌다. 사장님 손맛이 그냥 예술이었다. 

달고 진한 국물은 자연스럽게 소주잔을 들었다.

 

 



여길 방문하게 될 때 무조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곳에 머무는 내내 사람들이 들어왔고, 자리가 없어 그냥 돌아갔다. 더구나 수용할 수 있는 자리도 얼마 없으니깐 웬만하면 예약하길 바란다.


1인 운영하는 곳이라 사장님 혼자서 모든 걸 하는데 너무 힘든 기색이 역력했다. 단골손님도 은근히 많았고, 손님들도 조곤조곤 이야기 나눠 서로 배려했다. 나도 왠지 여기 단골이 되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