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주리뷰] 캬

어른들의 음료/맥주

by 이정록_06 2021. 10. 18.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명 : 카

종류 : 라거

제조사 : KOREA BREWERS COLLECTIVE

원산지 : 대한민국

원재료명 : 정제수, 맥아(호주, 캐나다, 벨기에 등), 밀맥아(독일), 호프펠렛(미국, 독일, 체코), 효소제, 산도조절제, 영양강화제 2종, 이산화탄소

발효방식 : 하면발효

알코올 도수 : 4.7%

 

 

 

 

 

오비맥주와 세븐 일레븐이 협업했고, 배달의 민족이 디자인한 맥주, '캬'이다. 배달의 민족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한나체'를 사용했다. 

 

 

맥주 외관은 상당히 단순했고, 조금 허술했다. 흰색 바탕에 상단부에 '캬 소리 나는 맥주'가 적혀있고, 그 밑에 '캬'가 큰 글자를 볼 수 있다. 하단부에 '청량한 크래프트 라거'라고 소개했다.  

 

 

맥주를 따르니 밝은 황금색을 띠었다. 흰색 헤드(거품)가 살짝 형성했다. 향긋하고 은은한 홉의 향이 올라왔다. 한 모금 마셔보니 쓴맛과 단맛이 얼추 균형이 잘 맞았다. 튀김 류와 잘 어울리는 맥주가 아닐까싶다. 

 

 

탄산기나 청량감은 중간 정도였다. 이 맥주를 다 마실 때까지 '캬' 소리는 끝내 나오지 않았다.

 

 

 

* 평점 : 3.3 / 5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