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주 리뷰] 조커 페일 에일

어른들의 음료/맥주

by 이정록_06 2021. 9. 2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명 : 조커 골든 페일 에일

종류 : 페일 에일

제조사 : (주)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

원산지 : 대한민국

원재료명 : 정제수, 맥아(호주, 독일,, 캐나다 등), 밀(호주, 독일, 캐나다 등), 홉(미국, 호주, 독일 등). 효모, 이산화탄소, 밀 함유

발효방식 : 상면발효 

알코올 도수 : 5.6%

 

 

'우리의 진심을 담은 맛있는 맥주, 그 맥주가 있는 곳에 즐거움이 있길 바랍니다.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의 놀이터. Drink Better, Play Better'

 

 

편의점에서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나온 맥주 중 마셔보지 못한 맥주가 있었다. 그것이 바로 '조커 골든 페일 에일'이었다.  '페일 에일'은 상면발효방식으로 생산하는 영국식 맥주이다. 진한 색과 높은 도수 그리고 쓴맛이 특징이다.

 

 

맥주 캔 외관의 색상은 보라색(내가 좋아하는 색상)이었다. 초랭이 가면탈과 조커가 커다랗게 그려져 있다. 둘의 조합은 무슨 뜻을 갖고 있을까? 

 

 

BEER -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playgroundbrewery.com) 

 

 

'조커 골든 페일 에일'은 진한 황금색을 띤다. 흰색 헤드(거품)가 소복이 쌓였다. 자몽 향과 홉 향이 스멀스멀 올라왔다. 일단 탄산이 거의 없어 상당히 깔끔했다. 적당한 쓴맛과 신맛 그리고 단맛이 균형 있게 맛볼 수 있었다. 청량감과 가벼운 향(홉 향)을 강조한 것이 어느 정도 성공했다. 내가 만족했으니까.

 

 

페이링 추천으로 파스타, 피자, 치킨, 나초가 있다.

 

 

* 평점 : 3.7 / 5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