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고성군 동부면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 스테이 새록

머문 곳/여기저기

by 이정록_06 2023. 9. 20. 18:12

본문

728x90
반응형

 

 

스테이 새록

 

*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재대로 930

* 방문날짜 : 23.07.27 - 07.28

http://www.stay-saeroc.com

 

스테이새록

거제 오션뷰 호텔, 바다전망 감성 숙소, 몽돌 해변 인근, 비대면 체크인, 캡슐커피 재공, 거제 자연휴양림

www.stay-saeroc.com

- 체크인 / 아웃 : 16:00 / 11:00

* 네이버 예약 가능

 

 

 

 

고성 여행의 첫 번째 숙소로 '스테이 새록'에서 보냈다. 

스파와 오션뷰를 보고 바로 이곳으로 예약했다. 

멀리서도 새하얀 건물이 눈에 띄었다. 

숙소 바로 앞에 주차 자리가 협소해 당황했는데 사장님이 나오셔서 별관 주차장으로 안내해 줬다. 

 

 

 

 

 

여긴 '셀프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기본 정보와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카드'가 나와야하는데 나오지 않아 직원을 호출했다.

 

 

 

 

 

인원 추가 불가 / 추가 이불 1세트당 10,0 (체크 인 하루 전, 요청 필수 / 계좌 입금)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없이 이용 불가

반려동물 입실 금지

객실 내 금연 

비대면 체크인

 

 

비품 : 침대 / 에어컨 / 거울 / 좌식 테이블 / 냉장고 / 전기포트 / 드라이기 /. 고데기 / 커피 머신 / 캡슐 커피 /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 치약 / 비누 / 수건 

 

 

 

 

 

 

원래 306호로 예약했는데 301호로 변경했다.

 

 

 

 

 

 

 

이곳은 모텔을 리모델링한 곳이라 내부는 상당히 좁았다. 

침구는 예상했듯 깨끗했고 괜찮았다. 

전반적으로 깔끔하다.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식물의 조화는 훌륭했다. 

 

 

 

 

'테이블 모서리'가 날카롭다.

좁은 공간을 지나치다가 테이블에 부딪힐 수 있으니까 조심해야 한다. 

 

 

 

 

 

멋진 바다 뷰를 바라보면서 반신욕을 할 수 있었다.

맥주 한 캔 들고 따뜻한 물에서 편히 쉬었다. 

 

 

 

 

 

 

아쉬운 건 옷을 걸어두는 곳이 부족했다.

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최대한 구석에 놔뒀다. 

 

 

 

 

 

 

 

 

객실 실내화와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다.

귀여운 미니 냉장고에 생수 4병이 있다. 

일리 커피 머신도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이 새록'은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이 바로 코 앞에 있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서 밤에 산책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숙소 위치가 좋았다.

전체적으로 숙소는 괜찮았다. 

아쉬운 건 있으나 만족한 게 더 많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