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거제시 일운면 숙소 추천 : 루셀로 펜션

머문 곳/여기저기

by 이정록_06 2023. 9. 2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루셀로 펜션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61 루셀로 펜션

* 체크인/아웃 : 15:00 / 11:00

* 방문날짜 : 23.07.28 - 07.29

* 2023년 수영장 운영 : 06.17 - 09.10

* http://ruscello.co.kr

 

루셀로

거제도펜션, 거제호텔형펜션, 커플펜션, 풀빌라펜션, 거제레스토랑&펜션

ruscello.co.kr

 

 

 

거제 여행 둘째 날 숙소, '루셀로 펜션'이다.

일운면 망치리 펜션 단지 쪽에 위치해 있다. 

 

 

 

 

루셀로는 이탈리아 어로 계곡 / 개울을 뜻한다. 

숙소가 언덕 쪽에 있다. 

 

 

- 인원 추가 : 성인, 아동 + 20.0 / 유아 : +10.0

- 바베큐 요금

숯, 그릴 제공 : +20.0 / +30.0

가스그릴 제공 : +20.0

 

 

 

 

욕조가 제법 깊었다.

다음날 아침에 혼자 제대로 스파를 즐겼다. 

 

 

 

 

숙소 내부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모던한 느낌을 합쳐놨다.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일단 넓어서 만족스러웠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깨끗했다.

일회용 칫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샤워타월, 빗, 헤어 드라이기가 있다.

수건도 여유가 있을 정도로 많았다.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다음, 수영장으로 향했다.

수영할 곳이 두군데로 나눠져 있는데 차이점은 없었다.

자세히 보니 수영장이 루셀로 펜션 형태를 본뜬 듯했다. 

다만, 수영장이 작았다.

 

 

 

 

애기들이 놀기엔 딱 좋은 수영장이었다.

튜브를 끼고 물장구를 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웠는지 함박웃음이 절로 나왔다. 

 

 

 

 

 

수영장에서는 오직 물만 마셔야 했다.

음식을 먹거나 술을 마실 수 없다,

 

 

 

 

 

 

수영장 옆에 인조 잔디가 있는데 이곳에서 매트 깔고 쉴 수도 있었다.

'태닝'도 했어야 했다. 

 

 

 

 

 

 

2시간 넘게 물놀이를 했다.

손이 쪼글쪼글해진 것을 보고 나서야 비로소 숙소에 들어갔다. 

 

 

 

 

 

'루셀로 펜션'에서 아쉬웠던 건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았다. 

또 화장실 문을 열고 닫을 때 뭔가 울리는 느낌이 강했다. 

 

 

이것 말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숙소 내에서 수영장 이용할 때 말고는 사람을 마주치지 않았다.

조용했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다.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해줄 만한 숙소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