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 청도군 풀빌라 독채 펜션 : 어썸데이 풀빌라

머문 곳/여기저기

by 이정록_06 2024. 2. 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어썸데이 풀빌라 

 

* 주소 : 경북 청도군 매전면 구촌 1길 152-19 청도 어썸데이 풀빌라

* 입실 : 15:00 / 퇴실 : 11:00

* 방문날짜 : 23.12.30 - 31

* 홈페이지 : 어썸데이펜션 Awesome Day (xn--2n1b071a9tbj9b.com)

 

Awesome Day

청도펜션,감성펜션, 수영장, 개별수영장, 개별노천탕, 2인실

xn--2n1b071a9tbj9b.com

 

 

 

 

지난 12월 말, '청도 여행'할 때 1박 2일로 머문 숙소, '어썸데이 풀빌라'를 소개해보겠다.

위치는 청도 중심가로부터 제법 떨어진 곳에 있다.

숙소로 가는 길이 좁아 운전할 때 조심해야 한다. 

 

 

 

숙소 예약할 때, 네이버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예약할 때 10% 할인 쿠폰이 있다. 

주차공간은 협소했다. 

 

 

숙소 내부는 정말 만족스러웠다.

일단 방음이 완벽했다.

현관문을 열면 부엌 공간이 나왔다.

우드와 화이트의 조합이라 심플했고, 깔끔했다.

냉동실에 마카롱, 일리커피 머신 옆에 컵라면 두 개 등 간식거리가 많았다.

 

 

특히, 연말 기념으로 와인과 초콜릿이 있었다.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에 무한 감동했다.

냉장실에 물이 없어서 연락을 드리니깐 곧바로 생수 4병을 주셨다.

 

 

 

화장실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수건도 많았고, 거울에 조명이 들어오는 것도 신기했다.

 

 

 

 

개인 풀장이 있었다.

따로 요금은 없지만, 5월 - 9월에 이용할 수 있다.

 

 

 

 

개인 자쿠지를 이용했다.

추가비용 2만원으로 미리 결제했다.

뜨거운 물을 받는데 거의 1시간이 걸렸다.

 

 

 

 

티브이는 따로 없고, 스탠 바이 미가 있었다.

침대는 살짝 딱딱했고, 침구 류는 사각사각 소리 나고 뽀송했다. 

매력적인 색감인 무릎 담요는 소장하고 싶었다. 

핑크 가운도 눈에 확 띄었다.  

 

 

 

'어썸데이 풀빌라'는 딱히 아쉬운 건 없었다.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숙소 컨디션, 사장님 친절한 서비스, 자쿠지, 고양이까지 완벽했다. 

조용한 시골마을에 있는 게 참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