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주리뷰] 필라이트 후레쉬 / FiLite FRESH

어른들의 음료/맥주

by 이정록_06 2020. 9. 5.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명 : 필라이트 후레쉬

종류 : 발포주

제조사 : 하이트 진료(주)

원산지 : 대한민국

원재료명 : 정제수, 맥아. 홉, 효모 추출물, 물엿, 보리, 두류가공품, 효소제, 산도조절제, 염화칼슘, 합성향료, 비타민 C, 영양강화제, 이산화탄소

 

 

 

 

 

 

화이트 진로(주)는 2018년에 기존 필라이트에 '라거 맥주'의 맛을 강화한 '필라이트 후레쉬'를 출시했다. 2018년 7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3,000만 캔을 돌파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약 2년 전에 처음 마셨다. 그때 작은 캔(330ml)를 마시고 난 뒤, 갑자기 두통이 밀려와서 고생한 적이 있었다. 한동안 '발포주'(필라이트 초록색 캔)를 멀리하다가 최근에 마신 '필굿' 덕분에 선입견과 편견이 사라졌다. 오랜만에 운동하고,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생각나 마트에서 '필라이트'를 샀다.

 

 

캔 외관의 색상은 파란색이 바탕이다. 상단에 'FiLite'에 노란색 'L'을 강조했다. 중 하단에 '하얀 코끼리'가 날아가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알코올 도수 4.5%, 밝고 투명한 황금색을 띤다. 맥주잔에 부으니 단내가 올라오면서 거품은 순식 간에 사라졌다. 크게 한 모금 마셔보니 고소한 맛과 쓴 맛이 가득했다. 탄산이 강했으나, 무게감은 가벼웠다. 조금 부족하더라도, 가격 대비 괜찮았다. 향과 잔미를 최대한 줄여 깔끔하게 마실 수 있었다. 

 

 

* 평점: 3 / 5

 

 

 

'거품 제조기' 등장
거품이 엄청 생겼다.

 

 

 

[맥주리뷰] 필굿 오리지널 / FiLGOOD Original

[맥주리뷰] 필굿 오리지널 / FiLGOOD Original

제품명 : 필굿 종류 : 발포주 제조사 : 오비맥주(주) 원산지 : 대한민국 원재료명 : 정제수, 전분(러시아, 세르비아, 헝가리 등), 보리(호주), 맥아(국산 50%, 영국 50%), 효모추출물, 호프 펠렛(독일, ��

benefit023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