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리그 2] 27R 경남 FC VS 대전 하나 시티즌

축구/경남FC(20)

by 이정록_06 2020. 11. 23. 17:31

본문

728x90
반응형

 

 

 

27라운드: 11월 23일(토) 1500 / 창원 축구센터 / 대전 하나 시티즌

 

 

26라운드에 치러진 수원 FC와의 경기에서 패한 후, 오랜만에 리그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대전 하나 시티즌(이하 대전) 선수가 코로나 19에 확진 때문에 경기 일정을 연기했다. 게다가 A매치 기간이라 경남 FC는 대전과의 경기를 준비하는 시간이 충분했다. 

 

 

같은 시간에 서울 이랜드와 전남 드래곤즈와의 경기도 있다. 총 4팀이 플레이 오프 진출하기 위해 총력을 펼쳐야 할 것이다. 마지막에 웃는 팀은 반드시 경남 FC가 되었으면 한다.

 

 

이날 선발 출전 명단에 도동현 선수와 황일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나머지 선발 명단은 똑같았다, 교체 명단에 제리치 선수와 네게바 선수 그리고 김영한 선수가 있었다.

 

 

이날 마지막 경기를 보기 위해 창원 축구센터에 갔다. 올해 두 번째 직관이었다. 

 

 

 

 

 

 

전반 1분, 이광선 선수가 전방으로 길게 패스했다. 대전 수비가 처리했으나, 도동현 선수가 공을 낚아챘다. 도동현 선수는 대전 수비 한 명을 페인팅으로 벗겨낸뒤 왼발로 감아 찬 공은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10분, 고경민 선수가 내 준 공을 백성동 선수가 마무리했지만, 힘이 부족했다.

 

전반 16분, 왼쪽에서 유지훈 선수가 크로스를 올렸고, 고경민 선수가 앞쪽에 공을 살짝 띄었다. 정혁 선수가 가슴으로 받아 낸 뒤, 오버헤드킥을 날렸다. 공은 골대 맞고 튕겨 나갔다.

 

전반 21분, 김승섭 선수가 슈팅했으나, 손정현 선수가 막아냈다.

 

전반 30분, 왼쪽 부근에서 서영재 선수가 돌파해 골문 쪽으로 향했다. 크로스를 올렸고, 박진섭 선수의 슈팅은 손정현 선수 정면을 향했다. 이후, 안드레 선수이 감각적으로 공을 살짝 띄웠고, 김승섭 선수의 슈팅은 골대를 맞았다.

 

전반 33분, 유지훈 선수의 중거리 슈팅이 있었다.

 

전반 43분, 에디뉴의 크로스를 올렸지만, 경남 수비가 끈질기게 압박해 걷어냈다.

 

 

 

후반 10분, 황일수 선수가 왼쪽 부근에서 바로 크로스를 올렸다. 골키퍼가 쳐낸 공을 도동현 선수가 마무리했으나, 재차 골키퍼가 막았다.

 

후반 19분, 장혁진의 무리한 파울로 경고를 받았다.

 

후반 21분, 정혁 선수의 중거리 슈팅은 다소 약했다.

 

후반 30분, 박용지 선수가 오른쪽 부근에서 돌파 후, 크로스를 올렸다. 김승섭 선수가 헤딩슈팅했으나, 손정현 선수가 몸을 날려 막아냈다.

 

후반 34분, 안드레 선수와 배승진 선수가 경고를 받았다.

 

후반 35분, 이규로 선수가 경고를 받았다.

 

후반 40분, 이규로 선수의 크로스를 박용지 선수가 몸을 날렸지만, 경남 수비의 집중력이 좋았다.

 

후반 41분, 도동현 선수의 크로스를 박기동 선수가 헤딩 슈팅했다. 골문을 살짝 벗어났다.

 

추가시간 4분이 주어졌다.

 

후반 47분, 백성동 선수가 중앙 부근에서부터 질주했다. 수비 한 명을 앞에두고 슈팅했으나, 무리했다.

 

후반 48분, 박기동 선수가 경고를 받았다.

 

 

 

 

 

 

 

 

 

경남 FC가 승리했다. 동 시간대에 치뤄진 전남과 서울의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따라서 경남 FC가 최종 3위가 되었다. 준 플레이오프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불과 지난 라운드까지만 해도 희망은 거의 없었는데 이렇게 기적을 만들었다. 

 

 

경기 초반에 선제골을 넣은 것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대전의 끈질긴 공격을 끝까지 막아낸 경남 수비수와 손정현 선수에게 박수를 보낸다. 

 

 

경남 FC는 준 플레이오프에서 다시 대전 하나 시티즌을 창원 축구센터에서 만난다. 무승부만 하더라도 경남이 진출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에 있다. 대전을 사뿐히 지르밟고 수원 FC와의 경기를 준비했으면 한다.

 

 

이제 딱 2번만 더 이기면 바라고 바라던 1부 승격의 꿈이 실현된다.  

 

 

 

 

 

[K리그 2] 5R 경남 FC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 2] 5R 경남 FC VS 대전 하나 시티즌

5라운드 : 5월 30일(토) 1830 / 창원 축구센터 / 대전 하나 시티즌 오랜만에 경남 FC 홈경기가 열렸다. 상대는 강팀 '대전 하나 시티즌'이다. 이전 경기에서 경남 FC는 허무하게 패했기 때문에 이번 경

benefit0232.tistory.com

[K리그 2] 14R 경남 FC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 2] 14R 경남 FC VS 대전 하나 시티즌

14라운드 : 8월 8일(토) 1900 / 대전 월드컵 경기장 / 대전 하나 시티즌 이번 경기에서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맞붙었다. 대전 하나 시티즌(이하 대전)의 홈에서 첫 유관중이 열리는 경기라 다소 힘든

benefit023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